이벤터스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결제정보] Q. 유료행사 참가 증빙서류(신용카드 매출전표, 거래확인서 등)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NEW
2019.07.18
[행사관리] Q. 행사특성상 신청자정보를 제3자에게 전달해야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NEW
2019.06.19
[제안하기] Q. 이벤터스에서 만들었으면하는 기능이 있는데 요청하면 실제로 만들어주시나요?
2019.04.26
[제휴신청] Q. 이벤터스에 제휴신청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2019.06.13
[결제정보] Q. 취소/환불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2019.04.26
[결제정보] Q. 참가신청을 하였는데,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2019.04.26
[신청정보] Q. 신청/결제 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2019.04.26
[유료기능] Q. 행사 특성상 다양한 장소에서 동시에 여러세션과 기능을 실시간으로 운용해야 하는데 가능한가요?
2019.04.26
[유료기능] Q. 여러기능을 하나의 집단으로 묶어서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2019.04.26
[유료기능] Q. ‘참가자 관리’에서 문자메시지 발송을 하려고하는데 오류메시지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2019.04.26

※ 자주 묻는 질문에서 원하는 내용을 찾지 못한 경우, 채팅상담을 통해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