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VE Comm.] Business Deep Dive #2. 브랜딩 : 로우로우, 좋은 브랜드의 일관성 :: 행사준비_참가자 모집은 이벤터스
[FIVE Comm.] Business Deep Dive #2. 브랜딩 : 로우로우, 좋은 브랜드의 일관성
공유위치
신청
11.11(월) 00:00 ~ 12.15(일) 00:00
일시
12.16(월) 19:30 ~ 21:00
비용
유료
구글 캘린더에 추가
perm_phone_msg 담당자 문의처
이름: 패스트파이브
전화번호: 010-6406-7539


[FIVE Comm.] Business Deep Dive #2. 브랜딩
로우로우, 좋은 브랜드의 일관성



 


2011년 가방 단 하나로 시작하여 2015년에 신발, 2016년에 안경 그리고 2018년에는 캐리어 출시까지, 

어느덧 8년차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로우로우는 브랜딩을 참 잘한다’ 라는 칭찬을 들을 때 마다 ‘잘 하는 브랜딩’이란 무엇인지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합니다. 


 


좋은 브랜드란 무엇일까요?

로우로우가 생각하는 ‘좋은 브랜드’의 필수조건은 일관성 입니다. 

일관성은 브랜드가 최우선으로 할 가치를 정의하고,  

하고싶은 일과 해야하는 일 사이에서 해야하는 일을 택하는 책임을 가질 때 지켜집니다. 

로우로우는 다양한 제품을 만들고 있지만 언제나 생김새 보다는 쓰임새를 먼저 고민하고,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지만 브랜드로서 해야하는 일에 우선순위를 두어 무게중심을 잡아갑니다. 

로우로우가 ‘좋은 브랜드’의 정의와 옳다고 믿는 가치를 위해 해왔던 일 들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       좋은브랜드란?

-       좋은 마케팅과 좋은 브랜딩 

-       꼭 필요한 물건을 위한 디자인 

-       꼭 필요한 일을 위한 프로젝트 

-       좋은 브랜드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    Q&A 


[행사정보]

ㅡ 일시 : 12/16(월), 7:30PM - 9:00PM

ㅡ 장소 : 패스트파이브 서울숲점 2층 세미나실

ㅡ 참가비 : 패스트파이브 멤버 무료 / 게스트 20,000원 

※멤버가 신청자의 경우 패스트파이브 출입카드가 없으면 입장이 불가합니다.


결제안내
그룹명 금액
패스트파이브 멤버 무료
게스트 20,000원

이벤터스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크롬 다운로드 하러가기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