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터스 블로그
이벤터스의 이야기와
다양한 인사이트를 드립니다.
온라인 행사로 획득한 리드 전환하는 3가지 방법 [VOD 활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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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D 행사로 리드 획득하고 전환하는 방법, B2B 마케팅·세일즈 실무자라면 꼭 읽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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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자 100명 모객'을 보장하는 행사 광고 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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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광고 상품 안내] 모객 안 되면 0원, 이벤터스 '참가자 모객 보장 패키지'와 '타겟팅 eDM' 상품을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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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비나 어떤 플랫폼을 사용하시나요? 줌, 유튜브 라이브 vs 이벤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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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비나 플랫폼을 한번에 비교하고 딱 맞는 솔루션을 찾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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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운영 자동화? 스마트한 행사 솔루션으로 리소스 절감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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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리소스 절감하는 방법, 이벤터스 솔루션으로 시간과 비용을 아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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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데이터 분석으로 '행사 모객 성과' 높이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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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신청 퍼널을 정의하고 신청 데이터 전환율을 높이기 위한 액션 플랜 세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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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 활용법] QR스캔 하나로 간편하게, 스탬프투어의 모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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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운영 리소스 절감부터, 참가자 경험까지 극대화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살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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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준비의 모든 것, 이벤터스로 살펴보는 참가자 경험
이벤터스 활용법

참가자 경험을 중심으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행사 솔루션을 살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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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자의 기대감을 높이는 '공지 이메일' 활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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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참가자를 많이 모시고 싶거나, 당일 노쇼 때문이 고민인 호스트라면 <공지 이메일>에 주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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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명찰 어디까지 활용해보셨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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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R코드를 활용한 명찰로 참가자 참여율을 높여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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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참가자 데이터, 어떻게 얻고 활용할까? (feat. 행사 성과 측정)
이벤터스 활용법

국내 대표 마케팅 컨퍼런스의 사례를 통해 참가자 데이터 획득과 활용법을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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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모션🌟) 새로운 이벤터스 광고를 통해 행사를 효과적으로 홍보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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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간 50만 명의 참가자를 모객한 이벤터스 광고 상품이 새롭게 출시 · 개선되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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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호스트가 주로 이용하는 홍보 매체 수단 총정리
이벤터스 활용법

호스트 절반 이상이 이용하고 있는 행사 홍보 매체를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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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신청 유입 경로 확인하는 법 (+UTM 경로 추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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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행사 참가자, 어디서 가장 많이 유입될까? 이벤터스 UTM 기능으로 빠르게 추적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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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 예산별 광고 조합 추천해 드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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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만 원 내외 한정된 예산으로 효율적인 광고 집행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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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스트는 어떤 행사 광고를 가장 많이 이용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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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스트가 올해 가장 많이 이용한 광고 상품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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