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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터스 활용법

이벤터스 마케팅 URL을 활용해 간편하게 행사를 홍보해 보세요!

2022. 06. 30

 

 

 

 

여러분은 어떻게 행사를 홍보하고 계시나요?

혹시 사람들이 모여있는 커뮤니티 혹은 SNS에 행사를 홍보하고 계시지 않나요?

 

아마 대부분의 호스트분들이 하고 계시는 홍보 방법일 텐데요.

행사를 홍보할 때 다양한 채널에 행사 링크를 공유하지만

막상 어느 채널에서 ‘사람들이 유입되는지?’ ' 어떤 채널의 사람들이 행사를 신청하는지?’ 파악하기에는 쉽지 않죠.

 

 

이벤터스 호스트센터에서는 페이지뷰 수와 신청 수를 추적할 수 있는 

마케팅 링크(URL)를 제공하고 있어요.

 

 

이벤터스 마케팅 URL을 사용하면, 어떤 홍보가 효과가 좋은지 파악해볼 수 있어 

행사 홍보까지도 똑똑하게 진행할 수 있답니다!

 

 

 이벤터스 마케팅 URL을 활용해 행사를 홍보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 이벤터스 마케팅 URL 사용방법 ]

 

 

✔ 사용 방법

  (1) 이벤터스 호스트 센터에서 내 채널 →  행사 선택 →마케팅URL 관리를 클릭해주세요.
 

  • 홍보 방식, 홍보 목적 등에 따라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 소스와 매체에 맞는 사항들을 선택해주세요.

    💡여기서 소스와 매체란?

    • 매체 : 카드 뉴스, 이메일, 배너 등 홍보하는 소스에서 진행하는 홍보 방식이라고 할 수 있어요.
       
    • 소스 :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행사를 홍보하는 채널이라고 할 수 있어요.


 

(2) 생성하기를 클릭하면 하단에 마케팅 URL이 생성됩니다.

  • 생성된 마케팅 URL을 사용해 SNS에 홍보해보세요.

(페이스북 홍보 예시)

 

 

(3) 마케팅 URL의 데이터를 확인하여, 행사 홍보를 극대화하세요.

💡 마케팅 URL을 통해 알 수 있는 데이터

  • 마케팅 URL을 클릭해 행사 페이지를 확인한, 행사 페이지 뷰 수 (PV) 
  • 마케팅 URL을 클릭한 사람 중 행사를 신청한, 신청자 수 (신청 수) 
  • 유료 행사의 경우 티켓 판매금액이 얼마인지까지 (판매 금액) 확인해 볼 수 있어요.

     

TIP. 마케팅 URL을 통해 데이터를 확인하면, 반응이 좋은 홍보 채널과 홍보 방식을 확인해 볼 수 있어요.

행사 신청자 수가 많은 홍보 채널에 추가로 홍보를 진행하면, 더욱 많은 사람이 행사페이지를 방문하겠죠?

 

 

이벤터스에서 무료로 마케팅 URL을 생성하여 

더욱 효과적인 행사 홍보를 진행해보세요!

 

 

       행사 개설하고, 지금 바로 마케팅 URL 만들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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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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