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터스 활용법

홍보 예산별 광고 조합 추천해 드려요 🌟

2024. 05. 03

 

🌟 세일즈 담당자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예산 맞춤형 광고 조합 💸

 

 

행사 모객에 효과적인 이벤터스. 작년 이벤터스 전체 행사 신청자 중 약 35%는 외부 유입 없이 플랫폼에서 자체 모객되었어요. 

하지만 더 많은 참가자에게 행사를 홍보하고자 하는 호스트 분들을 위해 이벤터스는 다양한 광고 상품도 제공하고 있답니다. 

모객을 위한 광고를 고민 중이지만 예산도 한정되어 있다면, 이번 글을 통해 100만 원 내외로 진행 가능한 광고 상품 조합을 살펴보세요. 

 

 

 

 

1️⃣ 예산 50만 원 미만 💸

 

[플랫폼 메인 배너 + 검색창 추천 행사 or 검색 페이지 배너]

 

🙋🏻‍♂️ : 이벤터스는 처음이라… 가볍게 시도해 보고 싶어요 

🙇‍♀️ : 행사 광고가 처음이시군요, 광고 전 걱정이 앞서는 호스트님의 마음 충분히 이해됩니다. 

플랫폼 메인 배너를 통해 잠재 신청자가 행사를 쉽게 인지하게 한 다음, 검색 페이지 광고를 통해 클릭을 자연스럽게 유도해 보세요. 

플랫폼 메인 배너는 최소 2일 이상 집행하는 것이 효과적이에요. 

 

플랫폼 ‘메인 배너’ 노출 영역

 

 

2️⃣ 예산 100만 원 미만 💸 

 

[플랫폼 메인 배너 or 메인 추천 행사 + 뉴스레터 or 카카오톡]

 

🙋🏻‍♂️ : 100만 원 내에서 가성비가 훌륭한 광고 조합이 있을까요? 

🙇‍♀️ : 가성비를 챙기고 싶다면, 뉴스레터나 카카오톡을 활용한 push 광고는 선택이 아닌 필수!

플랫폼 광고와 push 메시지 광고를 함께 진행하는 방법을 추천드려요. 

push 광고는 즉각적으로 효율을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성과에 따라 추가 마케팅 플랜을 세우기에도 좋답니다. 

 

플랫폼 ‘메인 추천 행사’ 노출 영역

 

 

3️⃣ 예산 100만 원 이상 💸 

 

[카카오톡 + 단독EDM]

 

🙋🏻‍♂️ : 예산이 100만 원 이상이에요, 가장 효율적인 상품을 추천해 주세요. 

🙇‍♀️ : 예산이 넉넉하다면 가장 효과적으로 신청을 유도할 수 있는 push 메시지 단독 진행도 괜찮아요. 

특히 행사에 적합한 카테고리의 타겟에게, 우리 행사만 단독으로 노출할 수 있는 단독 EDM 광고를 추천해요. 

메일에 행사 정보와 상세 페이지를 담을 수 있고, 이벤터스 에디터가 오픈과 클릭률을 고려하여 대표 문구도 작성해 드려요!

 

뉴스레터 노출 영역/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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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나
세일즈 매니저